빅맘
김한아 마케터
2023-06-30
조회수 : 566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ROAS 500%

집행 성과

전체 ROAS 768%

집행 내용

[전체 ROAS]

네이버 : 1,089%

ADN : 793%

모비온 : 423%


검색광고

- 연령대 / 계절에 따른 키워드 그룹별로 구분하여 관리

- 확장소재 문구 변경하며 CTR 향상


DA광고

- 시기에 맞춰 소재 교체하며 테스트 진행 및 ROAS 확보

- 리터겟팅 활용한 전환율 극대화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