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잼
유호준 마케터
2023-07-12
조회수 : 606
댓글 : 0

마케팅 KPI

구매 전환

집행 성과

상시캠페인 기준 679%

집행 내용


시즌에 맞춘 소재 구성과 프로모션으로 인해

상시캠페인 기준 679%, 프로모션의 경우 1052% 까지도 발생

객단가의 경우 상시 기준 4-5천원 내외, 프로모션의 경우 2-3천원까지 발생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