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종 매체별 운영전략

김한아 마케터
2023-12-05
조회수 : 608
댓글 0
1 / 7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roas상승
잠재고객
전체
30~3435~3940~4445~49
광고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6개월 미만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7,000건
집행 전
roas133%
집행 후
roas448%개선
개요
자사명 검색량 증대 및 roas개선
집행내용
네이버, 다음, 구글sa 및 da진행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