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업종 브랜드 제안서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3-12-05

조회수 : 838

댓글 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ROAS 증대
잠재고객
전체

25~29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년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씨가드, 닥터필로 경추배게로 B2B 진행 중이었으나, 자사 제품으로 브랜드 출시
집행 전
B2B로 납품하는 타사 브랜드의 검색량 및 인지도가 더 높은 상황
집행 후
경쟁을 통해 SEO 우위 선점, 쇼핑검색 및 타매체 확장을 통해 유입량 증가 및 ROAS 120% 이상 개선
개요
MO 네이버 검색량 기준 월 3600건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