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업종 브랜드 제안서

김한아 마케터
2023-12-05
조회수 : 838
댓글 0
1 / 8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ROAS 증대
잠재고객
전체
25~29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년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씨가드, 닥터필로 경추배게로 B2B 진행 중이었으나, 자사 제품으로 브랜드 출시
집행 전
B2B로 납품하는 타사 브랜드의 검색량 및 인지도가 더 높은 상황
집행 후
경쟁을 통해 SEO 우위 선점, 쇼핑검색 및 타매체 확장을 통해 유입량 증가 및 ROAS 120% 이상 개선
개요
MO 네이버 검색량 기준 월 3600건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