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종 W사 온라인종합광고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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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4-10-04

조회수 : 4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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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브랜딩 및 전환 ROAS 향상
잠재고객
여성

20~2425~2930~34
광고 집행기간
1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자사명 검색량 : 800
집행 전
-
집행 후
-
개요
전환 및 매출증대 목적보다는 브랜딩 먼저 쌓아 점차 퍼포먼스를 볼 수 있도록 매체 제안
집행내용

충분한 시장조사를 토대로 자사의 벤치마킹 타사를 따라 브랜딩 작업 및 바이럴 작업을 탄탄히 한 후, 매출 증대를 목적으로한 전환 목적의 광고를 제안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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