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사 연구원 온라인 다매체 검색광고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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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4-10-04

조회수 : 8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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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브랜딩 및 DB수집
잠재고객
전체

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자사명 검색량 : PC 9,530, MO 4,580
집행 전
-
집행 후
-
개요
한정된 키워드광고 매체 속에서 최대한의 세부적인 광고세팅 관리 집행을 원함
집행내용

처음부터 많은 신규매체 제안이 아닌, 기존 진행하고 있던 네이버/카카오 키워드 광고 내 세부적인 광고 세팅 및 관리 단계에 대한 제안

추가적인 매체로는 구글 검색광고 내 제대로된 노출 및 세팅이 안되어있어, 구글 키워드검색광고 제안 및 검색광고 일 캠페인 잔여예산을 통한 디스플레이 리타겟팅 광고 제안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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