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종 L사 검색광고 운영전략 제안

김한아 마케터
2024-10-07
조회수 : 485
댓글 0
1 / 1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만원 미만
마케팅 KPI
네이버 검색광고 노출
잠재고객
전체
35~3940~4445~49
광고 집행기간
1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자사명 검색량 : 150
집행 전
-
집행 후
-
개요
검색광고 내 세부적이고 구체적인 재세팅
집행내용
브랜드검색광고 상시 템플릿 변경 및 한정된 예산 내 검색광고 효율적 세팅(PC/모바일 분리운영)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