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비타민 A사 제안사례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5-02-25

조회수 : 472

댓글 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유입 증대 및 신규고객 발굴
잠재고객
전체

15세 미만
광고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월검색량 4,500건
집행 전
광고로아스 500%대
집행 후
집행X
개요
현재 광고세팅상태에서 불필요한 광고비를 줄이고 집중이 필요한 부분 공략
집행내용

기존 캠페인 성과 증대를 위해 고효율 지면,키워드,타겟 등 자사에게 반응이 좋은 부분을 체크하고, 반대로 비용이 누수되고 있는 부분은 제외하여 동일한 비용으로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전략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