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비타민 A사 제안사례

김한아 마케터
2025-02-25
조회수 : 472
댓글 0
1 / 18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유입 증대 및 신규고객 발굴
잠재고객
전체
15세 미만
광고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월검색량 4,500건
집행 전
광고로아스 500%대
집행 후
집행X
개요
현재 광고세팅상태에서 불필요한 광고비를 줄이고 집중이 필요한 부분 공략
집행내용
기존 캠페인 성과 증대를 위해 고효율 지면,키워드,타겟 등 자사에게 반응이 좋은 부분을 체크하고, 반대로 비용이 누수되고 있는 부분은 제외하여 동일한 비용으로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전략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