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A사 검색광고 제안사례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5-02-25

조회수 : 402

댓글 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전환매출액 증대
잠재고객
전체

20~2425~29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월검색량 700건
집행 전
ROAS200%
집행 후
ROAS300%
개요
스토어 상태 점검부터 광고 전략까지
집행내용

검색광고를 통해 유입되어 구매가 일어나기 위해서는 랜딩페이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스토어내 썸네일이미지 변경부터 상세페이지 구성까지 수정이 필요한 부분 제안, 자사의 베스트 제품이면서도 단가가 저렴한 상품을 선별하여 핵심키워드를 발굴하여 검색광고 운영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