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검색광고 운영 컨설팅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3-12-01

조회수 : 260

댓글 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쇼핑검색 ROAS 500%
잠재고객
전체

20~2425~2930~3435~3940~44
광고 집행기간
1년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6개월 이상~12개월 미만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월 8천건 미만
집행 전
네이버 통합 ROAS 240%
집행 후
네이버 통합 ROAS 460%
개요
업체의 현재 상태를 명확하케 파악한 후, 그에 맞는 전략을 설계하여 광고 운영
집행내용

캠페인과 그룹을 시간대별 카테고리별 나눠 세세한 분리운영과 제외 키워드 타겟을 좁혀 누수되는 광고비를 최대한 줄이면서 운영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