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이혜지 AE 입니다.
네이버에서 유입량은 물론 매출 성장에 고민하시는
광고주님들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네이버 쇼핑블록 광고는 어떠신가요?
네이버 쇼핑블록광고란?
네이버 메인에서 인기있는 구좌로
구좌는 3개까지 구매가능하며 ,
입찰가는 최소 300~800만원입니다.
네이버 쇼핑블록
주요 특징
1] 메인 중앙에 위치하여 주목도가 높습니다.
2]PC와 모바일 동일한 탭 구성
3]쇼핑 개인화 영역제공하여 쇼핑 블록 영역 접근성 향상
4]이미지 모션 적용으로 주목도 확대
확대 아이콘 클릭시
클릭한 소재와 동일소재 확대 노출로 몰명 / 긴 상품설명 / 뱃지 등
다양한 상품 특징 노출가능
5]광고 구매 후 빠른 소재 노출
쇼핑블록 영역
쇼핑 탭 / 맨즈 탭 / 원쁠딜 탭 / 쇼핑라이브 탭 4가지로
구성됨
-구매대상 : 전체쇼핑몰 (미입점사 가입점 가능)
-구매 , 소재 관리 어드민 : 쇼핑 파트너
센터
-구매방식 : 최저가입찰제
-판매구좌 : 총 201구좌 판매
(쇼핑탭 168구좌 / 맨즈탭 33구좌 )
-구매,서비스 주기 : 1주일 단위 판매 (1주간 노출)
구매 후 다음 주 (월)00시부터 바로 광고
노출 진행
-소재 ; 30분 단위 소재 교체가능 / 자동검수
기능 적용
쇼핑 검색 광고 진행가능한
상품
-네이버 가격비교에 입점해 있어야합니다.
-패션의류 ,
접화,언더웨어 , 화장품,식품, 라이프, 렌탈 상품
등 유형 제품 뿐만 아니라
무형 서비스인 수강권 , 상품권 등도 가능합니다.
단 집행 가능한 소재군이라 할지라도 등록된 소재의 이미지 +텍스트+랜딩페이지 등이
소개 검수 가이드에 부합하여야 집행이 가능하며
해외 직구 , 병행수입상품 , 렌탈 상품 , 랜덤 상품등 증빙서류 제출과 광고주 확약서등
확인 작업이 필요합니다.
-모바일은 선검수를 하여 승인이 난 소재만 가능합니다.
오늘은 쇼핑 블록 광고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더 궁금하신 점이 있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주저없이 연락주시면 됩니다!!!
이상 이혜지 AE였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