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N은 단순한 배너 광고가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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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5-07-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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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마케터 방소현AE입니다



수많은 광고에 노출되는 현재, 광고같지 않은 광고가 대세인 지금.

마케터들은 어떤 매체를 사용해 배너 광고를 진행하는 게 효과적일까요?


사용자들은 배너를 무시하게 되고, 브랜드는 의미없는 노출만 반복될 뿐 전환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무의미한 행동의 반복일지 모릅니다.


그런 상황에서 '광고 같지 않은 광고', 즉 네이티브 광고가 다시 주목받고 있고,

그 중심에 있는 플랫폼은 바로 'ADN'입니다.



Q. ADN은 왜 네이티브 광고인가요?



ADN은 Across Display Network의 약자로 콘텐츠 속에 자연스럽게 섞이는 광고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저 경험을 방해하지 않으며 클릭과 전환을 유도하기 때문에 네이티브 광고라 불립니다.


예를 들어 기사 본문, 추천 콘텐츠, 콘텐츠 하단에 광고 삽입을 통해

사용자 행동을 기반으로 타겟팅하고 자동 최적화합니다.

또한 온사이트 광고, 라이브커머스까지 확장이 가능합니다.


ADN은 현재 조선일보, 중앙일보, 위키트리 등 국내 주요 사이트와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채널에 노출되기 때문에 브랜드 이미지 훼손 없이 노출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광고주 입장에서는 품격 있는 채널 + 높은 클릭률을 쉽게 확보할 수 있게 됩니다.



Q. 그렇다면 어떤 경우일 때 ADN을 사용해야 하나요?


• 브랜드 이미지를 해치고 싶지 않은 프리미엄 제품군

배너 클릭률이 낮아진 업종

• 고관여 제품을 판매하거나 브랜딩과 전환을 함께 고민하는 광고


ADN은 단순히 광고를 보여주는 플랫폼이 아닙니다.

콘텐츠와 사용자 경험을 해치지 않으면서,

브랜드 메시지를 설득력 있게 전달하고 실질적인 전환을 만들어내는 구조입니다.

지금 필요한 건 더 많은 광고가 아니라, 더 스마트한 광고 선택입니다


이와 관련해서 더 궁금하시거나 광고 진행 문의가 필요하시면 아래에 있는

번호 혹은 메일로 연락 주시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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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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