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의 꽃은 정보력! META 8월 업데이트 내용 대방출!
.png)
정태하 마케터
2025-08-27
조회수 : 162
댓글 0
안녕하세요 광고 퍼포먼스 2본부 1팀 정태하 입니다.
2x2 그리드 형태, 클릭 시 전체 화면 릴스로 노출.
평균 전환 23%↑, CTR 3%↑ 효과.
11월까지 100% 롤아웃.
리테일러 맞춤타겟 활용 가능.
지금 많이들 사용하고 있는 META 광고 항상 대시보드 광고관리자 세팅할 때마다 바뀌는 내용들 너무 어렵지 않으신가요??
마케팅의 꽃은 정보력! 제목 처럼 META 8월에 있었던 주요 업데이트 내용을 정리해드릴까 합니다!
간단하고 빠르게 보여드려 궁금하신 사항은 문의 해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일단 상품과 솔루션 업데이트 입니다.
1. 앱 설치 캠페인 신규 설치 정의 변경
기존 90일 → 최대 180일까지 확장 가능 (MMP 정의와 일치).
8월 50% 롤아웃, 10월 100% 예정.
8월 50% 롤아웃, 10월 100% 예정.
2. 여러 광고주의 광고(멀티 광고주 Ads)
인스타그램 릴스 지면까지 확장 (기존 피드·스토리 포함).2x2 그리드 형태, 클릭 시 전체 화면 릴스로 노출.
3. 유사타겟 생성 시 위치 설정 제거
캠페인 단계에서만 위치 타겟 설정 가능.
8월 11일 100% 적용 완료.
8월 11일 100% 적용 완료.
4. 다이내믹 미디어 확대 적용
모든 계정에 적용 (8월 말 100%).평균 전환 23%↑, CTR 3%↑ 효과.
5. 비즈니스 설정 → Meta Business Suite 일원화
6. Instagram 팔로우 지표 추가
광고 성과 리포트에서 ‘Instagram 팔로우’ 확인 가능.11월까지 100% 롤아웃.
7. 협력광고(콜라보 Ads) 개선
인지도 목표에 예약 구매, 동영상 조회 성과목표 추가.리테일러 맞춤타겟 활용 가능.
온보딩은 협력센터에서만 가능.
8. 스레드(Threads) 광고 업데이트
기존 게시물 부스팅 지원 (단일 이미지·영상).광고 비율 1:1 → 4:5 테스트 중.
9. 가치조정(Value Rules) 전 계정 확대
웹사이트·앱·인스턴트 양식 전환에서도 적용.
고가치 타겟 효율 극대화 가능.
상품과 솔루션 업데이트 내용은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내일 이 시간에 또 다른 업데이트 내용을 정리해서 올려드리겠습니다.
빠른 정보를 어떻게 마케팅에 적용하지는 마케터의 기량에서 나옵니다.
문의 사항 있으실 경우 편안하게 컨택하셔도 괜찮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