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Cheap Chic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3-03-30

조회수 : 664

댓글 0

SNS 집행 업체


이관 전 : ROAS 400%대 유지

이관 후 : ROAS 최대 5230% 달성


개선 내용

1) 업체 및 제품 분석을 통한 USP 발굴 및 가공작업

2) 타겟 변경 -> 의류 위주의 타겟 + 음악,취미 타겟 추가
3) 릴스, 스토리 소재 사이즈 변경 -> 풀 스크린 사이즈에 맞게 조정

4) 연령층 변경 -> 18~65+ 에서 18~35로 변경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