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소재 무조건 하세요 왜냐면요

김선명 마케터
2025-09-26
조회수 : 34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김선명 대리입니다!
오늘은 확장소재에대해 이야기 해볼려구합니다!
확장소재는 네이버 파워링크를 사용할때 기본적인 텍스트광고 외에 추가적으로
이미지나 가격링크 전화번호 추가제목 설명등 삽입하여
관심을 끌고 클릭을 유도할수있는 기능입니다!
네모칸 안에 있는것처럼 관리소개 체험후기 이벤트와 사진등 자유롭게 넣을수 있는것이 확장소재에요!
확장소재를 왜 넣는가?
1.확장소재를 사용하면 이미지와 이벤트성 홍보문구 자사만의 특별한점등
넣을수 있어 소비자의 눈에 띄어 클릭을 유도해요!
2.확장소재에 위치나 링크등 사용자가 찾지않고 쉽게 정보를 얻을수있어서
실전환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요!!
3.이미지나 로고등 자사만의 정보를 노출함으로써
브랜드를 더 잘기억하게하여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일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4.무엇보다 확장소재를 사용한다고해서 돈이 더 들거나 하지않습니다
파워링크가 없는 것과 있는 것중 어떤 것 을 먼저 눌러보시겠어요?
1
2
지금까지 AMPM글로벌 김선명 이였습니다!
다음시간엔 확장소재를 이용한 장점별 운영 팁과 사례까지
알려드릴게요!!
혼자선 어려우신분들은 편하게 문의주세요!!
02 6049 4499
김선명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