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품 정보를 직접 제시하여 판매로 이어지도록 설계된 데이터 기반 퍼포먼스 광고입니다
<쇼핑광고>
쇼핑광고는 어떻게 노출이 될까요?
쇼핑검색광고는 사용자검색어 기반으로 노출을 한답니다!
입찰방식으로는 상품단위로 입찰이 됩니다!
노출결정 요소로는 입찰가와 품질지수에 따라 노출이 결정됩니다!
입찰가만 높다고 상위노출이 되는것이아닌 클릭률과 전환률 상세페이지까지
종합적으로 확인이 될때 노출순위가 결정됩니다!
그래서 첫번째로 확인할건 상세페이지입니다!
클릭이 많아도 전환이 안되면 품질지수가 떨어지므로
눌렀을때 상세페지이가 잘 만들어져 있어야 전환으로 이루어집니다
상세페이지는 내가 설정한 썸네일에 나와있는 이벤트나 상세이미지등
페이지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곳에 설정해두는것이
전환을 이루는데 도움이 됩니다!
두번째론 광고키워드 설정입니다!
광고키워드를 설정할때 상품군 가격대 계절 기준등 여러가지로 분리하는것이 좋습니다
예를들어 허리 편한 매트리스, 신혼 침대 추천 등 키워드를 분리하여
허리가 불편한 소비자나, 신혼집에 구매할 침대등
소비자마자 원하는 것이 다르기 때문에 같은 카테고리에서도
원하는 상품이 다른 소비자들을 전환시킬수 있습니다!
세번째론 입찰가는 어떻게 해야할까?입니다!
입찰가가 너무 낮으면 노출이 안되고
그렇다고 너무 높으면 수익이 오히려 마이너스가 될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내가 판매하는 상품의 입찰가의 평균이 얼마인지
경쟁사의 상품과 비교해야합니다!
잘팔리는 경쟁사들은 어떤 키워드를 사용하는지
확인해보고 어떤 키워드에 얼만큼 입찰가를 넣을것인지
꾸준히 확인해보는것이 좋습니다!
처음 광고를 시작하는 광고주님들께선 노출을 위해 경쟁 입찰가 수준이상으로 맞춰주시는게 좋습니다!
노출을 되고 전환이 잘되기 위해선
상세페이지를 보고 전환으로 이루어지게 만들어보면 어떨까요?
지금까지 쇼핑광고검색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혼자 광고가 어려우신분들은
AMPM김선명을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02-6049-44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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