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학기나 과정을 알리고 싶은 대학교 입학처, 교육기관, 광고주라면 이번에 새롭게 오픈되는 네이버 ‘신제품검색’ 광고 상품의 교육 카테고리를 주목해보시기 바랍니다.
신제품검색이란?
‘신제품검색’은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와 연관된 일반 명사 키워드를 검색할 경우,
검색 결과 상단에 신규 또는 리뉴얼 출시된 제품·서비스 관련 콘텐츠(이미지, 동영상 등)를 노출하는 광고 상품입니다.
즉, 검색 사용자의 관심 키워드 중심으로 신상품 인지도를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는 광고 상품입니다.
특히 출시, 모집, 개강과 같은 ‘시작 시점’을 알리는 캠페인에 최적화된 포맷입니다.
좀 더 자세하게 신제품 검색광고에 대해서 알고 싶다면? 아래의 김가경 AE의 인사이트 살펴보기!>> https://home.ampm.co.kr/ae-kakyeong/insight/12678
‘교육’ 카테고리 신규 오픈 일정
이번 회차부터 교육 분야가 새롭게 추가되어 입찰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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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 일정: 202545회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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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시: 10월 14일(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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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 발표: 10월 21일(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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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약금 부과 기준일: 10월 28일(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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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집행 기간: 11월 3일(월) ~ 11월 9일(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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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 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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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은 키워드그룹 단위로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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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키워드그룹은 2구좌로 운영되며,
한 브랜드가 2개 구좌 모두 입찰할 경우 단독 노출도 가능합니다.
이런 분들에게 특히 추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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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능 이후 모집·개강 시즌을 앞두고 있는 대학교 입학처, 평생교육원, 학원, 온라인 교육 플랫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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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교육 과정, 서비스, 프로그램을 홍보하고자 하는 마케팅 담당자 및 광고주
지금이 바로, 신규 교육 프로그램의 ‘출발점’을 가장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시기입니다.
검색 상단에서 확실한 주목도를 확보하고 싶다면, 이번 ‘교육’ 카테고리 베타 오픈을 적극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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