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프렌차이즈 A사 문제점해결 & 도출사례

신솔아 마케터
2025-11-19
조회수 : 52
댓글 0

■광고주정보
- 광고 KPI: DB수 증대 / DB 단가 하락
- 운영 매체: 네이버
- 월 예산: 500만원
■집행 전 문제점
-전환 추적이 되지 않는 문제로 인한 성과파악 어려움
-창업 / 브랜드 DB 혼용으로 성과 분석 어려움
-높은 DB단가
-낮은 클릭률
■집행 후 개선점
-신규 전환을 위한 추가 키워드 등록 및 주차별 게재지면 관리 / 프리미엄 로그 설치로 성과 파악 및 관리
-모바일/PC 디바이스 분리
-월별, 주별 인사이트를 추출하여 누수 개선
■추가 문제점 및 개선점 도출 사항
주요 전환이 일어나는 메인키워드 CPC 과다로 세부키워드까지 전환을 일으키기엔 예산 부족한 상황
효율 측정시 자사명/메인키워드 성과가 충분하여 세분화키워드까지 확장이 필요한 상황이 아닌 것으로 확인되어
메인키워드 위주의 전환을 권장드렸으며 관련 상의예정
첨부 파일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