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의 김다혜 AE 입니다.
지난 2023년 3월 21일, 인스타그램에서 <알림 광고> 와 <검색 결과 광고> 상품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이제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 알림 수신을 선택한 사람들에게 이벤트 시작 24시간 전 활동 피드 알림, 이벤트 시작 15분 전 활동 피드 및 푸시 알림, 이벤트 시작 시간에 전송되는 활동 피드 및 푸시 알림 등으로 효과적으로 이벤트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통해 함께 참고 해주세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사람들은 새로운 브랜드, 제품 또는 다가오는 이벤트를 발견하기 위해 Instagram을 찾습니다.
오늘은 비즈니스가 사람들의 발견을 유도하고 의미 있는 관계를 맺을 수 있는 두 가지 새로운 광고 상품인 알림 광고와 검색 결과 광고를 소개합니다.
알림 광고
Instagram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향후 이벤트나 출시 제품을 비즈니스가 보다 쉽게 공지하고 알릴 수 있는 새로운 광고 형식을 테스트하고자 최근 Starz와 같은 브랜드와 파트너 관계를 맺었습니다.
피드 내 옵션으로 모든 광고주에게 공개되는 알림 광고는 광고주들이 다가오는 이벤트에 대한 인지도, 기대, 고려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람들은 편리한 알림을 받도록 선택한 후 하루 전, 15분 전, 이벤트 시작 시점에 세 차례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 광고
비즈니스, 제품,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검색하는 사람들에게 도달하기 위해 검색 결과 광고에 대한 테스트도 시작합니다.
사람들이 검색 결과를 눌러 게시물을 읽으면 스크롤 가능한 피드에 광고가 표시됩니다.
앞으로 몇 달 안에 전 세계적으로 이 노출 위치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