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의 김다혜 AE 입니다.
지난 2023년 4월 11일, 네이버 GFA에서 브랜드서치 시너지 리포트를 오픈했습니다.
이제 네이버 GFA에서 본 사용자가 브랜드 관련 키워드를 검색하고, 검색 결과에 노출된 검색 광고를 더 클릭하는 시너지 효과를 측정한 리포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통해 함께 참고 해주세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적용 일정
- 2023년 4월 25일 (화)
※ 상기 일정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경 시 이 공지사항을 통해 다시 안내 드리겠습니다.
2. 주요 특징 (상품/기능 소개)
- 성과형 DA에 노출된 사용자가 브랜드 연관 키워드를 더 검색하고, 검색결과에 노출된 브랜드의 검색광고를 더 클릭하는 시너지 효과를 고려한 성과 측정툴입니다.
- 브랜드와 연관된 최대 5개의 지정 키워드를 캠페인에 설정하면, 이를 기반으로 시스템 내부 로직에 의해 확장된 키워드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지정 키워드 ‘네이버’ → 확장 키워드 ‘네이버쇼핑’)
- 상단 차트는 성과형DA 노출, 추가검색 지표에 대해 제공되며, 하단 리포트를 통해서는 지정/확장 키워드들에 대한 추가검색(클릭), 추가검색(클릭)증가율 지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기간당 지정 키워드와 확장 키워드 총합 최대 15개까지 확인 가능하며, 각각 추가검색 내림차순으로 제공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