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GFA '브랜드 시너지 리포트' OBT 오픈
마케터 이미지
김진혁 마케터
2023-04-27

조회수 : 848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의 김다혜 AE 입니다.

지난 2023년 4월 11일, 네이버 GFA에서 브랜드서치 시너지 리포트를 오픈했습니다.


이제 네이버 GFA에서 본 사용자가 브랜드 관련 키워드를 검색하고, 검색 결과에 노출된 검색 광고를 더 클릭하는 시너지 효과를 측정한 리포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통해 함께 참고 해주세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적용 일정


- 2023년 4월 25일 (화)

※ 상기 일정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경 시 이 공지사항을 통해 다시 안내 드리겠습니다.



2. 주요 특징 (상품/기능 소개)

- 성과형 DA에 노출된 사용자가 브랜드 연관 키워드를 더 검색하고, 검색결과에 노출된 브랜드의 검색광고를 더 클릭하는 시너지 효과를 고려한 성과 측정툴입니다.


- 브랜드와 연관된 최대 5개의 지정 키워드를 캠페인에 설정하면, 이를 기반으로 시스템 내부 로직에 의해 확장된 키워드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지정 키워드 ‘네이버’ → 확장 키워드 ‘네이버쇼핑’)


- 상단 차트는 성과형DA 노출, 추가검색 지표에 대해 제공되며, 하단 리포트를 통해서는 지정/확장 키워드들에 대한 추가검색(클릭), 추가검색(클릭)증가율 지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기간당 지정 키워드와 확장 키워드 총합 최대 15개까지 확인 가능하며, 각각 추가검색 내림차순으로 제공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페이스북 블루프린트(FCBP)

간지나는 마케터 김진혁

10년 경력!! 자신 없어요..... 못할 자신이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