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ADN은
온-오프 사이트에서 실시간 수집되는 데이터를
처리 분석하고 AI 알고리즘을 통해 광고주와 사용자 간
완벽한 광고 매칭을 이룹니다.
네트워크 영역에서 잠재고객을 발굴하여
온사이트에서 충성고객으로 디지털 전환해 비즈니스 성장을 가속화합니다.
ADN만의 차별성
1. 네트워크 배너로 타게팅 된 양질의 트래픽을 확보 합니다.
2. 사이트 유입된 전체 유저를 분석하여, 온사이트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3. 단순 광고 매출 증대가 아닌, 온사이트 마케팅을 활용하여 광고주 사이트 전테 매출 증대를 목표로 합니다.
ADN만 가능한 타게팅
ADN은 고객을 타게팅 하고 분석하여
니즈에 대응 할 수 있는 국내 유일한 배체입니다.
한번 타게팅 된 고객은 사이트 방문 이력, 상품 열람 이력, 구매 이력, 사이트 이탈 등
모든 행동 이력을 분석하여
'개인화 맞춤 타게팅'을 합니다.
[잠재 고객 확보 구매 유도를 위한 정밀한 타게팅]
'캠페인 목적 및 KPI 달성을 위한 타게팅을 적용하여 고 관여 잠재고객 유입을 유도 합니다.'
- 스크립트 미설치 가능한 타게팅
1. 키워드 타게팅 = 주요 포털에서 검색한 키워드 이력을 기준으로 타게팅
2. 관심사 타게팅 = 설정한 카테고리의 광고에 관심을 보인 유저만 타게팅
3. 전환 고객 타게팅 = 사이트 구매가 없느느 유저 및 동일 카테고리 구매이력이 있는 유저 타게팅
4. DMP 타게팅 = 유저 데이터를 분석/가공하여 생성된 세그먼크 조합을 통한 타게팅
- 스트립트 설치 가능 타게팅
1. 리 타게팅 = 사이트 방문 이력 및 상품 열람 이력을 기준으로 타게팅
[온사이트 마케팅]
1. 메인 패널 = 사이트 유입 시 유저에게 특정 상품을 추천 하여
즉시 이탈을 방지 하고 상품 탐색을 유도 합니다.
1) 사이트 메인 페이지에서 이탈을 방지 합니다.
2) 패널의 노출 프리퀀시 및 패널이 사라지는 시간 설정이 가능 합니다.
3) 패널의 사이즈 및 형태(피드/이미) 선택이 가능 합니다.
4) 타이틀 기입 가능하며, 노출될 패널 위치 조정 가능합니다.
(노출 형태의 자유로운 선택)
1) 상품배너 - 상품/피드/DB URL 사용
2) 고정배너 - 이미지 + 상품문안 사용
3) 프리퀀시 - 시간/초 단위 설정
2. 상품 패널 = 상품 페이지로 유입된 유저에게 빅데이터 분석자료를 기반으로
개인화 맞춤화 상품을 노출하여 구매를 촉진시팁니다.
1) 사이트 내 유저의 행동을 분석하여, 전환을 유도 할 수 있는 상품을 노출 합니다.
2) 빅데티어 분석된 상품은 장바구니에 많이 담긴 상품, 특정 기간 많이 구매된 상품, 많이 열람된 상품
등 다양한 형태로 노출 됩니다.
3) 상품피드 및 썸네일, 기획전 배너를 활용하여 사이트 체류 시간을 증가 시키고, 상품 열람의 기획을 증가 시킵니다.
4) 사이트 UI를 고려한 실시간 피드타임 변경이 가능합니다.
5) 상품상세 페이지 외에도 장바구니, 구매완료 페이지에도 노출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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