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의 박가현 입니다.
네이버 밴드는 22년 8월까지 SNS 이용자 수 1 위를 놓친 적이 없다고 합니다.
최근엔 메타가 올라오고 있지만 중장년층의 SNS는 네이버 밴드가 지배적일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메타가 좋냐, 네이버 밴드가 좋냐 물으신다면
브랜드의 주 소비자층 연령에 맞게 고르시면 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메타 광고 집행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로!
오늘은 네이버 밴드 광고에는 어떤 상품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디스플레이 풀스크린 광고
평일 3,000 만원
공휴일 2,500 만원
- 앱 종료 시 전면으로 광고가 노출되어 임팩트 있는 광고 집행 가능
- 일 고정 상품으로 1개(1일) 광고주 단독 노출
스마트 채널 광고
-밴드앱 홈(내 밴드, 미션, 소모임),새소식, 채팅 최상단에 노출되는 상품
-네이버 GFA 에서 등록
디스플레이 띠배너
CPM 공시단가 800원
(일부 업종) 단가 별도 문의 필요
- 오브젝트를 강조한 형태의 띠배너 상품으로 브랜드제품,모델을 부각 시키기 용이
- 위치 : 밴드 홈 화면
- 소재 클릭 시, 광고주 모바일 웹페이지/앱설치 페이지로 랜딩 가능
- 시간 및 성별, 연령, OS 타겟팅 가능(타겟팅 별 20% 할증 적용)
BAND 피드 광고
최소 입찰가
(CPM 500원 / CPC 70원 / CPV 10원)
- 밴드 새글피드 영역에서 텍스트와 콘텐츠 결합의 Native AD 형태로 노출되는 상품 - 상품 형태 : Image, Multiple Image, Video View
- 랜딩 유형 : 웹, 앱, 동영상으로 랜딩 가능
- 타겟팅 : 성별, 연령, OS, 요일/시간, 지역, 디바이스
304050 연령층에 효과적인 광고 매체인 네이버 밴드!
광고 집행 전 어떤 상품을 선택할 지 고민하시는데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광고컨설팅 5팀 박가현 마케터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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