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밴드 광고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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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3-05-23

조회수 : 7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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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의 박가현 입니다.



네이버 밴드는 22년 8월까지 SNS 이용자 수 1 위를 놓친 적이 없다고 합니다.


최근엔 메타가 올라오고 있지만 중장년층의 SNS는 네이버 밴드가 지배적일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메타가 좋냐, 네이버 밴드가 좋냐 물으신다면


브랜드의 주 소비자층 연령에 맞게 고르시면 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메타 광고 집행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로!




메타 광고의 모든 것!

(클릭 시 이동합니다)



오늘은 네이버 밴드 광고에는 어떤 상품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디스플레이 풀스크린 광고


평일 3,000 만원

공휴일 2,500 만원


- 앱 종료 시 전면으로 광고가 노출되어 임팩트 있는 광고 집행 가능

- 일 고정 상품으로 1개(1일) 광고주 단독 노출



스마트 채널 광고


-밴드앱 홈(내 밴드, 미션, 소모임),새소식, 채팅 최상단에 노출되는 상품

-네이버 GFA  에서 등록


디스플레이 띠배너


CPM 공시단가 800원

(일부 업종) 단가 별도 문의 필요


- 오브젝트를 강조한 형태의 띠배너 상품으로 브랜드제품,모델을 부각 시키기 용이

- 위치 : 밴드 홈 화면

- 소재 클릭 시, 광고주 모바일 웹페이지/앱설치 페이지로 랜딩 가능

- 시간 및 성별, 연령, OS 타겟팅 가능(타겟팅 별 20% 할증 적용)




BAND 피드 광고 


최소 입찰가

(CPM 500원 / CPC 70원 / CPV 10원)


- 밴드 새글피드 영역에서 텍스트와 콘텐츠 결합의 Native AD 형태로 노출되는 상품 - 상품 형태 : Image, Multiple Image, Video View

- 랜딩 유형 : 웹, 앱, 동영상으로 랜딩 가능

- 타겟팅 : 성별, 연령, OS, 요일/시간, 지역, 디바이스





여기까지 네이버 밴드의 다양한 광고 상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304050 연령층에 효과적인 광고 매체인 네이버 밴드!


광고 집행 전 어떤 상품을 선택할 지 고민하시는데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광고컨설팅 5팀 박가현 마케터였습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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