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밴드 광고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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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혁 마케터
2023-05-23

조회수 : 1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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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의 박가현 입니다.



네이버 밴드는 22년 8월까지 SNS 이용자 수 1 위를 놓친 적이 없다고 합니다.


최근엔 메타가 올라오고 있지만 중장년층의 SNS는 네이버 밴드가 지배적일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메타가 좋냐, 네이버 밴드가 좋냐 물으신다면


브랜드의 주 소비자층 연령에 맞게 고르시면 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메타 광고 집행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로!




메타 광고의 모든 것!

(클릭 시 이동합니다)



오늘은 네이버 밴드 광고에는 어떤 상품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디스플레이 풀스크린 광고


평일 3,000 만원

공휴일 2,500 만원


- 앱 종료 시 전면으로 광고가 노출되어 임팩트 있는 광고 집행 가능

- 일 고정 상품으로 1개(1일) 광고주 단독 노출



스마트 채널 광고


-밴드앱 홈(내 밴드, 미션, 소모임),새소식, 채팅 최상단에 노출되는 상품

-네이버 GFA  에서 등록


디스플레이 띠배너


CPM 공시단가 800원

(일부 업종) 단가 별도 문의 필요


- 오브젝트를 강조한 형태의 띠배너 상품으로 브랜드제품,모델을 부각 시키기 용이

- 위치 : 밴드 홈 화면

- 소재 클릭 시, 광고주 모바일 웹페이지/앱설치 페이지로 랜딩 가능

- 시간 및 성별, 연령, OS 타겟팅 가능(타겟팅 별 20% 할증 적용)




BAND 피드 광고 


최소 입찰가

(CPM 500원 / CPC 70원 / CPV 10원)


- 밴드 새글피드 영역에서 텍스트와 콘텐츠 결합의 Native AD 형태로 노출되는 상품 - 상품 형태 : Image, Multiple Image, Video View

- 랜딩 유형 : 웹, 앱, 동영상으로 랜딩 가능

- 타겟팅 : 성별, 연령, OS, 요일/시간, 지역, 디바이스





여기까지 네이버 밴드의 다양한 광고 상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304050 연령층에 효과적인 광고 매체인 네이버 밴드!


광고 집행 전 어떤 상품을 선택할 지 고민하시는데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광고컨설팅 5팀 박가현 마케터였습니다.


첨부 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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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지나는 마케터 김진혁

10년 경력!! 자신 없어요..... 못할 자신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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