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박가현입니다.
올해 4월 웹사이트 이용자 수, 구글이 압도적인 1위로 올라섰습니다.
네이버 약 420 억 명, 사진에는 없는 다음 약 75 억 명으로
구글 667 억 명에 한참 못 미치는 수준이라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유튜브까지 합친다면 정말 압도적인 수치인데요.
이젠 정말 네이버만 믿어선 안되겠습니다.
오늘은 발 빠른 트렌드에 맞추어 구글 광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 광고에 대해선 아래 링크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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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검색광고
-노출위치 : 구글 검색 플랫폼
-브랜드에 관심을 가질 가능성이 높은 유저들을 대상으로 타겟팅이 가능하여
구매까지의 전환 가능성이 높음
-성별, 연령, 요일/시간, 지역, 디바이스 타겟팅 설정 가능
-네이버 검색광고 세팅과 유사
구글 이미지 배너 광고
-노출 위치 : 제휴 배너 구좌에 노출 + 유튜브 PC 노출
-판매 단가 : 수동 CPC / 자동 CPC
(자동 CPC의 경우 최대 입찰가 한도와 지불 목적 선택 가능)
-가장 많은 노출 구좌를 가지고 있는 배너 상품
-타 배너 매체 보다 상세한 타겟팅
(노출 시키고싶은 사이트, 어플을 선택하여 노출 가능)
-방대한 도달범위 / 높은 도달률
( 제휴된 약 55,000여개의 매체에 노출 가능 / 약 90%의 네트워크 배너 도달률 )
구글 반응형 배너 광고
-노출 위치 : 제휴된 배너 구좌에 노출 + 유튜브 MO 노출
-판매 단가 : 수동 CPC / 자동 CPC
(자동 CPC의 경우 최대 입찰가 한도와 지불 목적 선택 가능)
-가장 많은 노출 구좌를 가지고 있는 배너 상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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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출 시키고싶은 사이트, 어플을 선택하여 노출 가능)
-방대한 도달범위 / 높은 도달률
( 제휴된 약 55,000여개의 매체에 노출 가능 / 약 90%의 네트워크 배너 도달률 )
구글 앱 마케팅 (UA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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