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분이라면 필수로 가지고 있는 앱, 바로 화해입니다.
화해는 뷰티 앱 최초로 누적 다운로드 수 1,100만 명을 돌파하고, 1천 만 명이 넘는 누적 회원 수를 가지는데요.
특히, 화장품 구매 영향력이 높은 국내 2030 여성의 80%를 회원으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용자 수가 많은 앱답게 750만 건의 사용자 클린리뷰를 제공하고,
이에 대한 신뢰도도 높다는 점에서 뷰티 제품을 광고하기에 적합한 채널이라고 볼 수 있죠.
화해가 제공하는 광고 상품인 ‘화해 비즈니스’는 이벤트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로 나누어 살펴볼 수 있습니다.
먼저, 이벤트 광고 상품에는 화해 유저들의 리뷰를 통해 바이럴 마케팅을 유도할 수 있는 ‘꼼평단(꼼꼼한 뷰티 평가단)’,
제품에 대한 설문조사를 토대로 홍보를 진행할 수 있는 ‘화화설(화해 화장품 설문회)’이 있는데요.
이 2가지 상품은 모두 유저와 함께 만들어 가는 광고이므로 브랜드의 신뢰도를 높이고,
외부 마케팅에서 활용 가능한 소스를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광고 상품에는 신제품 영역에 제품이 노출되는 ‘인기신제품’,
카테고리별 랭킹 상단에 제품이 추천되는 ‘랭킹추천’,
그리고 홈화면 검색창에 브랜드명과 제품명을 노출할 수 있는 ‘키워드’가 있습니다.
이들은 통해 브랜드는 신제품 및 제품의 인지도를 확보하고,
검색하는 유저에게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죠.
이외에도 현재 베타 버전으로 운영되는 배너 광고인 ‘메인롤링배너’,
‘서브이미지배너’, 그리고 ‘제품상세배너’도 활용해 볼 수 있습니다.
화해 비즈니스, 이런 분들께 추천해요
2030 여성 타겟에게 제품을 널리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쌓고 싶은 분
2차 마케팅에 활용할 신뢰도 높은 제품 리뷰 및 소스가 필요하신 분
광고를 통해 효과적인 브랜딩과 구매, 2마리 토끼를 다 잡고 싶은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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