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VAC 억대 광고비로 억대 매출 달성한 유튜브 세팅법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3-08-11

조회수 : 1231

댓글 0



동영상 액션 캠페인은 하나의 자동화된 캠페인으로 YouTube 안팎에서 더 많은 전환을 유도할 수 있는 간단하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이 도움말에서는 동영상 액션 캠페인의 이점과 작동 방식을 알아봅니다.


이점

  • 더 많은 전환 유도: 캠페인을 확장하여 YouTube 안팎의 더 많은 위치에 광고를 게재하고, 최소 CPA를 기준으로 최적화하면서 더 많은 전환을 유도합니다.
  • 캠페인 실적 향상: 동영상 액션 캠페인을 사용하면 YouTube, Google 동영상 파트너 등의 인벤토리를 결합하여 신규 고객에게 도달하고 캠페인의 실적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 손쉬운 캠페인 확장: 동영상 액션 캠페인을 사용하면 인벤토리 소스마다 입찰가와 예산을 설정할 필요 없이 하나의 캠페인으로 휴대기기, 데스크톱, TV에 광고를 쉽게 게재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적합한 경우

동영상 액션 캠페인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사용하면 좋습니다.

  • 동영상을 사용하여 내 비즈니스,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한 액션을 유도하려는 경우
  • CPA 실적 및 효율성을 확장하거나 높이려는 경우
  • 캠페인에서 이미 전환 추적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

유튜브 광고 매출 내고 싶다면 문의 주세요

02-6049-1175 박재훈 드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