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광고 WHY 해야 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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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3-08-18

조회수 : 7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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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AMPM 글로벌 일 잘하는마케터 갈동선입니다.



오늘은구글 광고를 꼭 해야하는 이유와

구글 광고의 장점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고주님들이 살펴보시면 도움이 될 수 있으니 끝까지 놓치지 마세요 :)

구글 광고를 해야하는 이유와 그에 따른 장점

다양한 비즈니스 관점에서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습니다.

아래에는 구글 광고를 하는 이유와 그 장점을 설명해보겠습니다.




1. 타겟팅 기능을 통한 정확한 광고

구글 광고 플랫폼은 사용자들의 검색어,지리적 위치,관심사 등을

기반으로 광고를 타겟팅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광고를 보다 정확한 대상에게 전달할 수 있으며,

이는 광고 예산의 효율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2.성과 분석 및 측정 가능성

구글 광고는 성과 분석과 측정이 가능한 도구들을 제공합니다.

클릭률,전환율,광고 클릭 후의 사용자 동작 등을 추적하고 분석하여

광고 캠페인의 성과를 평가하고 개선할 수 있습니다.




3.유연한 예산 관리

구글 광고 플랫폼은 광고주가 광고 예산을

유연하게조정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일일 예산,입찰가,광고 노출 횟수 등을 조절하여

광고 효과를 최적화하고 예산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경쟁력 강화와 시장 점유율 확장

온라인 시장에서 경쟁이 치열한 상황에서 구글 광고를 통해

브랜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시장 점유율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 상위에 노출되는 광고를 통해 사용자들의 주목을 받을 수 있습니다.

5.지역 마케팅 및 소상공인에게 적합

지역 비즈니스나 소상공인들에게 구글 지도를 통한

정확한 지역 마케팅이 매우 유용합니다.

사용자들이 지도 검색을 통해 찾을 때광고를 노출시켜

해당 홈페이지 등에접근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6.실시간으로 반응하고 수정 가능

구글 광고는 실시간으로 광고 캠페인을 수정하고

최적화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광고 성과를 모니터링하며 필요에 따라 광고 문구나

타겟 설정을조정하여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구글광고의 장점과 해야하는 이유를 살펴보았는데요

다음에도 더욱 유익해진 내용을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일 잘하는마케터 갈동선이였습니다 :)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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