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에는 어떤 광고 종류가 있을까 ?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3-08-18

조회수 : 646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광고컨설팅 5팀 장지은 마케터 입니다 !



오늘은 몇가지의 네이버 광고 종류를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현재 네이버는 다양한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다양한 광고 형식을 통해 광고주들의 상품이 소비자에게 노출되고 상호 작용을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1. 네이버 쇼핑 광고: 제품 정보와 가격을 표시하고, 사용자들이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쇼핑 광고 형식입니다.

2.네이버 검색 광고: 검색 결과 페이지가 상단에 나타나며, 특정 검색어와 관련된 광고를 보여주어 소비자가 관련 정보를 바로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3. 네이버 포스트 광고: 포스트 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들에게 구매 또는 신청과 같은 특정 행동을 유도하는 광고 형식입니다.

4.네이버 연관검색어 광고: 특정 검색어와 연관된 검색 결과 페이지 하단에 광고를 표시하여,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어 구체적인 행동을 취하도록 유도합니다.

5.네이버 페이 광고:  네이버 페이 결제 시스템을 통해 제품 구매를 쉽게 할 수 있는 광고입니다!

6.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 네이버의 파트너 사이트나 네이버 메인 페이지에서 배너 광고 형식으로 노출되며, 다양한 크기와 형식의 광고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네이버는 다양한 광고 솔루션과 형식을 제공하여, 광고주의 목표와 타겟 대상에 맞는 최적의 광고 전략을 구성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감사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