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광고 간판꾸미기!
마케터 이미지
김진혁 마케터
2023-08-25

조회수 : 736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광고컨설팅4팀 마케터 안형주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검색광고의 간판이라고 할수있는 확장소재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 네이버 검색광고의 간판 확장소재 > 


- 저는 확장소재는 간판이라고 생각하는데, 파워링크라고 보시면 되겠죠? 


지금 화장품  검색을 해보시면 여러 링크들이 보이실텐데, 보시면

확장소재를 제대로 사용하지 않고 상호명만 쓰고 있거나




또는, 


경쟁력이 있고 좋은 가격대에 상품이 있지만 쓰여있지 않아서 유입이 안되는분들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상품들은 가성비가 뛰어나야하기 때문에 시장조사를 하면 싸고 좋은 제품들이 정말 많습니다. 



그리고 반대로 확장소재를 사용은 하시는데 타 경쟁사에 비해 높은 가격인데, 

단지 판매를 하고 있기때문에 그냥 올려두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런경우는 가격적인 부분은  굳이 게시할 필요는 없겠죠?


이러한 확장소재는 돈이드는것도 아닐뿐더러 시간만 투자해서 고칠수 있는부분입니다. 


이처럼 내가 가지고 있는 장단점들이 무엇인지 생각하고


장점은 더 돋보이게 하고 단점은 보완한다면 


높은 입찰가를 사용해서 클릭수만 많아 광고비만 날리는것이 아닌 


나의 재품의 가치를 높히고 구매율은 극대화 할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자 ! 오늘은 이렇게 검색광고의 확장소재에 대해서 짧게 말씀드렸습니다.  

이 외에도 광고는 다양한 변수를 생각하고 전략을 짜야 하기때문에 

기본기가 튼튼하게 다져놓은 상태에서 진행하시면 더욱 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광고도 이 기본기가 가장중요합니다! 



오늘은 네이버 검색광고 확장소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 

더 궁금하시거나 고민 하시는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환영하겠습니다! 이상 AMPM글로벌 안형주AE였습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페이스북 블루프린트(FCBP)

간지나는 마케터 김진혁

10년 경력!! 자신 없어요..... 못할 자신이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