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요즘 가장 많이 사용하는 SNS 매체인 인스타그램!
모르시는 분들이 없으실 것 같은데요,
다양한 연령층들이 인스타그램을 많이 사용하고 있고
이에 따라 수 많은 광고주들이 인스타그램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인스타그램 스폰서드 광고 셋팅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비즈니스 계정 전환
우선 인스타그램 계정을 처음 만들면 일반 계정으로 만들어지는데
광고를 집행하려면 비즈니스 계정으로 전환을 해야 합니다.
프로필 설정 탭> 프로페셔널 계정으로 전환> 카테고리 선택 후 프로필 완성하기
이러한 과정들을 완료하면 비즈니스 계정으로 전환이 완료됩니다.
2. 게시글 업로드 후 홍보하기
광고를 진행 할 게시글을 피드에 업로드 후
게시글 오른쪽 하단에 게시물 홍보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3. 목표 및 타겟 설정
[목표 설정]
1. 프로필방문: 인스타그램 프로필로 랜딩
2. 웹사이트방문: 설정한 URL로 랜딩
3. 메시지늘리기: DM으로 연결
3가지 중 본인이 원하는 목표를 선택해 줍니다.
[타겟 설정]
1. 자동 타겟: 인스타그램 팔로워와 유사한 사람들을 자동으로 타겟팅
2. 수동타겟: 내가 설정한 조건에 맞는 사람들을 타겟팅
수동 타겟으로 설정 시 위치와 관심사, 연령 및 성별을 세부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4. 예산 및 광고 기간 선택
몇일동안 얼마의 예산을 사용할 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5. 결제 수단 선택
해외결제가 가능한 마스터카드나 비자카드로 등록 후 설정을 완료해줍니다.
---
여기까지의 과정을 완료하면 검토 후 광고가 노출되는데요!
어렵지 않고 누구나 쉽게 집행 할 수 있어
많은 광고주분들이 인스타그램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인스타그램 광고 셋팅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더 유익한 컨텐츠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