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파워링크 확장소재 등록하셨나요?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3-09-12

조회수 : 903

댓글 0


안녕하세요.


에이엠피엠 글로벌의 조우진AE입니다.



오늘 다뤄볼 주제는 네이버 파워링크입니다.


파워링크 광고는 제목과 설명, URL을 중심으로 진행되기도 하지만

다양한 문구(확장소재)들을 추가하여 추가설명을 붙일 수 있습니다.


가격도 무료인데 넣어도 되는데 넣지 않으면 손해겠죠?




아래와 같이 다양한 요소들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추가되는 문구들을 확장소재라고 하는데요.



이 곳에 첨부된 확장소재는 <가격링크><파워링크 이미지>입니다.

앞에 있는 고구마 사진과 고구마의 가격 등 확장소재가 첨부되니

확실히 눈에 잘 띄기도 하며 눈에 잘 띄니 클릭율이 올라가겠죠?


확장소재의 유형


1) 전화번호


2번) 위치정보


3) 네이버 예약


4) 계산


5) 추가제목


6) 추가설명


7) 홍보문구


8) 서브링크



9) 가격링크

 

10) 파워링크 이미지



11) 이미지형 서브링크


12) 플레이스 정보


13) 홍보영상


14) 블로그 리뷰


<출처 : 네이버 검색광고 https://saedu.naver.com/adbiz/searchad/clickChoice.naver>


이렇게 다양한 확장소재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위치정보/네이버 예약/플레이스 정보>는 유형별로 1개씩만 등록 가능하고,

<홍보문구/서브링크/가격링크/파워링크 이미지/이미지형 서브링크/계산>은 유형별로 2개씩 등록 가능합니다.



설명에도 적혀 있었듯 모든 업종에서 확장소재를 등록할 순 없겠지만,

광고주분들은 위 내용 잘 살펴보시고, 넣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