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워링크 확장소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확장소재란?
기본적인 제목과 설명 외에 이미지나 추가제목, 가격링크 등을 추가하여
주목도를 높일 수 있는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도구입니다.
다양한 확장소재들을 활용하여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 수 있다면
광고 효과 역시 높아질 수 밖에 없습니다!
2. 확장소재 종류
확장소재는 총 14가지의 종류가 있는데요!
전화번호, 위치정보, 네이버 예약, 계산, 추가제목, 추가설명, 홍보문구,
서브링크, 가격링크, 이미지, 이미지형 서브링크, 플레이스정보, 홍보영상, 블로그 리뷰 등
여러개가 있지만 여기서도 필수적으로 등록해야 하는 확장소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파워링크 이미지
가장 기본적으로 등록이 필요한 확장소재입니다.
브랜드를 나타낼 수 있는 대표 이미지를 등록할 시
텍스트로 이루어진 광고들보다 훨씬 주목도가 높아지겠죠?
2) 추가제목
기본적인 제목 뒤에 추가적으로 적힌 추가제목 확장소재입니다.
제목 영역의 공간확대와 이목을 끄는 워딩으로 클릭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3) 서브링크
랜딩 페이지 내 대표 카테고리 구분을 통한 서브링크 확장소재입니다.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정보에 다이렉트로 원하는 유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4) 홍보문구
할인이나 이벤트, 신상품, 사은품 증정 등 정보를 강조하여
이목을 끌기 쉬워 이벤트 기간 때 활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5) 가격링크
가격링크는 제품의 가격을 표시할 수 있는 링크입니다.
고객들이 가격을 미리 파악 후 클릭을 하기 때문에
전환율이 높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필수적으로 등록해야 할 파워링크 확장소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더 유익한 콘텐츠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