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파워링크 확장소재, 어떤 것이 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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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3-09-13

조회수 : 13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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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워링크 확장소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확장소재란?



기본적인 제목과 설명 외에 이미지나 추가제목, 가격링크 등을 추가하여 

주목도를 높일 수 있는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도구입니다.

다양한 확장소재들을 활용하여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 수 있다면

광고 효과 역시 높아질 수 밖에 없습니다!


2. 확장소재 종류

확장소재는 총 14가지의 종류가 있는데요!


전화번호, 위치정보, 네이버 예약, 계산, 추가제목, 추가설명, 홍보문구,

서브링크, 가격링크, 이미지, 이미지형 서브링크, 플레이스정보, 홍보영상, 블로그 리뷰 등

여러개가 있지만 여기서도 필수적으로 등록해야 하는 확장소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파워링크 이미지

가장 기본적으로 등록이 필요한 확장소재입니다.

브랜드를 나타낼 수 있는 대표 이미지를 등록할 시

텍스트로 이루어진 광고들보다 훨씬 주목도가 높아지겠죠?


2) 추가제목

기본적인 제목 뒤에 추가적으로 적힌 추가제목 확장소재입니다.

제목 영역의 공간확대와 이목을 끄는 워딩으로 클릭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3) 서브링크

랜딩 페이지 내 대표 카테고리 구분을 통한 서브링크 확장소재입니다.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정보에 다이렉트로 원하는 유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4) 홍보문구

할인이나 이벤트, 신상품, 사은품 증정 등 정보를 강조하여

이목을 끌기 쉬워 이벤트 기간 때 활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5) 가격링크

가격링크는 제품의 가격을 표시할 수 있는 링크입니다.

고객들이 가격을 미리 파악 후 클릭을 하기 때문에 

전환율이 높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필수적으로 등록해야 할 파워링크 확장소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더 유익한 콘텐츠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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