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반응형)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1. 구글 반응형 디스플레이 광고란?
반응형광고는 광고가 게재될 수 있는 공간에 맞춰 크기, 모양, 형식이 자동으로 조정됩니다.
따라서 하나의 반응형 광고가 게재 위치에 따라 작은 텍스트 광고로도,
큰 이미지 광고로도 게재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배너가 아닌 일반 배너의 경우에는 구글과 제휴가 된 사이트여도 인벤토리 사이즈에 따라
노출이 가능한 사이트가 있기도하고 아닌 사이트가 있기도 한데요,
반대로 반응형 광고의 경우에는 1:1, 1.91:1 크기의 배너와 로고 및 제목, 설명문구 등을 셋팅하면
머신러닝이 여러 조합을 테스트하여 성과가 우수한 조합을 노출 지면에 맞게 배너를 자동으로 완성시켜 노출할 수 있습니다.
2.구글 반응형 디스플레이 광고의 장점?
1) 도달 범위가 넓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다 싶이 구글과 제휴된 사이트들의 인벤토리 크기에 맞게 리사이징 되어 노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반 배너의 형태보다 노출 매체 및 지면이 많아져 도달 범위 또한 넓어집니다.
2) 유튜브에 노출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디스플레이 광고 집행 시 유튜브에 배너 형태의 광고로도 노출이 가능한데요.
유튜브는 매달 4,000만명 이상의 사람들이 이용하는 대표 동영상 플랫폼으로
폭넓은 잠재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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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까지 구글 GDN 반응형 디스플레이 광고에 대해 간략히 설명을 드려보았는데요!
구글 광고에 대해 더 궁금하신 점이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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