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 검색광고 중 하나인 신제품 검색광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신제품 검색광고란?
신제품 검색광고는 모바일 통검에서 제품과 서비스와 관련된 명사 키워드를 검색했을 경우,
검색결과 최상단에 노출되는 DA 상품입니다.
신제품 검색광고는 광고 노출 시점 180일 이내 출시 된 제품만 집행이 가능하며
또한 기존 제품에서 리뉴얼이 된 경우에도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제품 출시일, 리뉴얼 관련 정보가 랜딩페이지 기재 or 서류증빙필요)
2. 신제품 검색광고 노출


신제품 검색광고는 모바일 검색결과 상단에 최대 2개의 브랜드가 롤링되며 노출되고
만약 1개의 광고만 낙찰 및 노출되는 경우에 검색량의 1/2만 노출됩니다.
3. 입찰방식 및 입찰가 설정
신제품 검색광고는 주 단위 입찰 방식으로
브랜드사와의 입찰 경쟁을 통해 정해진 광고비를 선 지불하여 집행하는 정액제 상품이며
2위 입찰가로 1~2위 일괄 낙찰되고, 만약 경쟁이 없는 경우에는 최저 입찰가로 낙찰됩니다.
★★ 여기서 주의! ★★
신제품 검색광고는 일주일동안 입찰 등록 후,
낙찰 된 키워드 그룹안에 있는 모든 대표키워드를 모바일에서 검색 시에
브랜드 검색광고처럼 최상단에 노출 될 수 있는 광고인데
한 키워드 그룹당 최대 2개의 업체가 들어갈 수 있기에,
만약 2등으로 높은 입찰가를 제시한 브랜드까지 낙찰이 되는 경우
2등 브랜드가 제시한 높은 입찰가로 일괄 낙찰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너무 낮지도 않고 너무 높지도 않은 적절한 입찰가 설정이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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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네이버 신제품 검색광고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새로 출시 되거나 리뉴얼 한 제품만 홍보할 수 있고
한 주에 2개의 브랜드만 노출되는 만큼
신제품을 출시하는 브랜드라면 꼭 한번 진행해보면 좋을 광고입니다.
네이버 신제품 검색광고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하단의 프로필로 문의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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