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페이지의 중요성 1편 - 무드컨셉
마케터 이미지
진현석 마케터
2023-10-20

조회수 : 1108

댓글 0

 안녕하세요 광고컨설팅 6팀 김도영입니다. 

오늘은 상세페이지의 중요성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도대체 상세페이지가 왜 중요할까요? 


상품의 컨셉이 소비자들에게 각인이 되는지

브랜드에서 생각해야할 중요한 문제입니다. 


소비자에게 기억에 남기위해 차별화가 필요한거죠 

상세페이지를 읽은 후 어떤 내용이 기억에 남기 원하시나요?


무드 컨셉의 경우 상세페이지를 읽은 후 기억에 남는 

시각적인 톤앤매너 입니다. 


넷플릭스하면 빨간색, 스포티파이하면 초록색

맥도날드하면 빨간색과 노란색이 떠오르는 것 처럼 

통일된 디자인 톤앤매너가 필요합니다. 

상세페이지에 중구난방으로 컬러를 사용한다면 

다 읽고 나서도 브랜드의 색이 무엇인지 기억이 안남을겁니다. 


무드 컨셉 확립을 위해 체크할 3가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상세페이지 내 컬러가 중구난방이지 않은지 

상세페이지 내 이미지 톤이 알맞게 통일되었는지 

카피라이팅의 무도와 이미지가 어울리는지



체크하시고 다음단계로 넘어가시길 바랍니다.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