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SNS광고 최적화(뷰티/헤어용품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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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3-10-24

조회수 : 13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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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헤어 제품의 마케팅에 대해서 마케팅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입니다~


해당 브랜드에 대한 제안 내용이였습니다!



헤어케어 제품의 최근 트렌드입니다!

다른 제품이랑은 다른 관점에서 마케팅을 진행해야 하는데요!


헤어제품/뷰티의 경우 소비자들이 정보를 탐색하는 퍼널을 이해해야 하는데요!



해당 내용을 바탕으로 진행할 수 있는 마케팅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냥 검색광고 세팅을 잘한다고 성과가 잘 나올까요?

네버! 아닙니다~

모든 광고 매체에서 시너지가 발생해야 전환이 발생하는데요!




무작정 매체를 운영하는 것이 아닌 , 매체를 운영하는 이유를 모두가 공감하며 광고를 운영해야 합니다!





네이버 매체를 이해하고 광고를 운영해야 하며, 


키워드 광고의 최적화를 위한 프로세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페이스북 광고에 대한 내용입니다!




제일 중요한 것은 해당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광고주와 대행사와의 티키타카 라고 생각하는데요!


저는 제일 중요한 것이, 문서화된 체계가 있는 소통이라고 생각합니다. 




성공사례로 영상 마무리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https://youtu.be/l516hq7HBRk?si=iBhjkKfnoyMl-2vN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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