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장님 모두 주목! 병의원 업종 마케팅은 이렇게!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3-10-24

조회수 : 1268

댓글 0



혹시 이렇게 원장님들 생각하지 않으신가요?




저희랑 같이 진행했던 원장님들입니다!

너무 감사한 분들입니다~!



이정도면 병의원 전문 마케터들 아닌가요?!




병원을 찾기까지의 과정을 잘 생각해보셔야 합니다!

이 생각과 고민들이 마케팅의 첫 걸음입니다!




온라인 환경에서도 진료를 보고 있었습니다. 



두 환자들을 만나는 매체들은 정해져 있었습니다. 





환자들을 위한 full funnel 마케팅을 진행해야, 온라인 속 환자들의 내방을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검색광고부터 말씀드릴게요!




병원을 찾는 환자들을 위한 세부키워드 광고 운영이 중요합니다. 





돈쓰는 광고만 중요한 것이 아니라, 자연 유입을 위한 브랜드 블로그 운영이 아주~ 중요합니다!









아무렇게나 노출은 nono!!

어필이 잘 되는 소재를 활용해야 합니다!



광고가 잘 되고 있나, 감으로만 체감하는 것은 nono!!

중요한 것은 성과 측정입니다!




이런 소통들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저희가 처방한 미디어믹스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https://youtu.be/lfOBjwlV9IY?si=M4MiIBkIlmKrvpbf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