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주들 다 모아놓고 설명회 열었습니다.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3-10-24

조회수 : 1142

댓글 0




광고 운영 프로세스도 설명드렸구요!


매체별 브랜딩 전략도

매체 하나하나씩 설명드렸습니다!



모든 브랜드가 같은 목적으로 광고를 진행하기는 어렵겠죠?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로열티 형성을 위한 마케팅 전략은 각기 다릅니다!



각 단계에 따른 광고 목적은 전부 다른데요!

자세한 내용은 영상에서 확인해주세요!


전부 캡쳐하기에는 분량이 40장이 넘어서요 ㄷㄷ




ampm 글로벌의 대교육장에서 진행한 컨퍼런스였구요

전화로만 소통하던 대표님들과 대면으로 이야기 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설명회 영상 원본 확인해보세요!

https://youtu.be/3mTrMBEUDXM?si=PInFjnkDMX6hBqQ-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