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회사 니즈별 맞춤광고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3-10-24

조회수 : 1009

댓글 0













소비자들은 교육 상품을 구매할 때 어떤 행동을 취할까요?






소비자들의 니즈를 키워드별로 묶어볼 필요성이 있습니다. 



다음시간에는 교육 회사의 상세페이지 전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


https://youtu.be/BxpR3qMFk_4?si=o2LZbCZYVy_ve0Ql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