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획기적인 카피라이팅 사례
안녕하세요
컨설팅 4팀의 털보 마케터 최병준입니다.
많은 광고주분들께서 카피 설정을 어려워하시는데,
오늘은 카피라이팅 모범사례로 꼽히는 몇 가지 예시를 보여드리며
카피의 중요성에 대해 간략히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1. OMSOM : 간단 명료한 카피
(사진출처 : OMSOM)
미국의 아시안 식품 전문 기업 OMSOM입니다.
"RIP" "POUR" "FIRE IT UP"
뜯고, 붓고, 점화한다. 간단한 세 가지 절차에 집중한 카피입니다.
이러한 카피는 그들의 제품이 맛과 영상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시간 효율적이라는 가치 제안을 훌륭하게 이루어 냈습니다.
이처럼 카피는 단순한 문장으로도
상품의 경쟁력을 명료하게 소비자에게 전달해야 합니다.
2. Moosejaw : 유머러스한 카피
아웃도어 전문 편집샵인 Moosejaw의 카피입니다.
BAD DAYS HAPPEN, at least your stuff will be dry
나쁜 날이 오면, 적어도 당신의 물건은 마를 것입니다.
익살스러운 이미지와 문구의 시너지가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낸 카피입니다.
Moosejaw는 이렇듯 유머를 통한 카피를 이용하여
이용자들이 그들의 페이지에 머무는 동안
그들을 즐겁게 해주고, 감정적인 관계를 형성합니다.
이처럼 소비자들의 감정을 건드린다면,
더 매력적이고 기억에 남는 카피가 될 것입니다.
저희 AMPM 글로벌은 다수의 경험을 가진 전문가들이
광고주분들의 효과적인 카피라이팅을 도와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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