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 광고중!! 요즘 떠오르는 핫 매체죠!
바로 유튜브! 입니다.
대표 광고 방식에 대해 자세하게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마스트헤드! 대문광고입니다!

PC와모바일의 메인 페이지에 노출되고! 단.독.으로!! 24시간동안 가져가는 예약상품
그만큼 노출수와 조회수가 엄청나죠? 스마트폰의 앱 사용시간 1등 유튜브!
이걸 아신다면 정말 홍보 및 노출 효과는보장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영상에서 많이보시는 광고!
트루뷰 인스트림!

동영상 보시다가 많이 보셨을 거에요!
5초후 스킵! 짧게 광고되지만 강제 노출!
그리고 강한 임팩트로 고객에게 전달이 가능합니다!
30초이상 시청한 사람에게만 과금되며, 무료로 배너까지 제공!
!성격이 급한 고객들은 잠깐이지만 머리에 인식되고 과금은 되지 않는! 좋은 광고입니다.
예약형 광고

영상 앞에 나오는 광고로! 건너 뛸 수 없는 광고입니다
브랜드노출, 홍보에 초점을 맞춘 광고죠!
강제 노출이 됨으로서 프리미엄 지면의 노출이 보장됩니다
15초, 60초 2가지가 있습니다!!
다음은트루뷰 디스커버리!

다들 한 번쯤은 검색해보신적 있으시죠?
어디에 노출되느냐,
검색결과,영상 시청페이지, 유튜브 홈페이지, 파트너 사이트!
4군데나 노출됩니다.
아래 이미지에서 확인해 보시죠.

기본 노출은 무료이며클릭당 과금이 발생됩니다.
유튜브의 최신 광고상품
범퍼애드

스킵 불가능한 6초미만 영상 광고
모바일 최적화, 도달범위 극대화
이미지에서 보시는 것 과 같이 정말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모바일 최적화,스킵 불가
강한 이점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마지막은
트루뷰 FORACTION

트루뷰 캠페인을 운영하면서 특정 웹사이트로의 유도가 필요한 경우
브랜딩 및 퍼포먼스를 동시에
지금까지 총 6개의 유튜브 광고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아마 설명이 있어도 읽으셔도 잘 이해가안되거나 모르시는 분들이
분명 있으실거에요. 그렇다면 주저말고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