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광고 종류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3-01-03

조회수 : 1603

댓글 0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 광고중!! 요즘 떠오르는 핫 매체죠!

바로 유튜브입니다.

대표 광고 방식에 대해 자세하게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마스트헤드대문광고입니다!




PC와모바일의 메인 페이지에 노출되고..으로!! 24시간동안 가져가는 예약상품

그만큼 노출수와 조회수가 엄청나죠스마트폰의 앱 사용시간 1등 유튜브!

이걸 아신다면 정말 홍보 및 노출 효과는보장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영상에서 많이보시는 광고!

트루뷰 인스트림!



동영상 보시다가 많이 보셨을 거에요!

5초후 스킵짧게 광고되지만 강제 노출!

그리고 강한 임팩트로 고객에게 전달이 가능합니다!

30초이상 시청한 사람에게만 과금되며무료로 배너까지 제공!

!성격이 급한 고객들은 잠깐이지만 머리에 인식되고 과금은 되지 않는좋은 광고입니다.


예약형 광고




영상 앞에 나오는 광고로건너 뛸 수 없는 광고입니다

브랜드노출홍보에 초점을 맞춘 광고죠!

강제 노출이 됨으로서 프리미엄 지면의 노출이 보장됩니다

15, 60초 2가지가 있습니다!!

다음은트루뷰 디스커버리!



다들 한 번쯤은 검색해보신적 있으시죠?

어디에 노출되느냐,

검색결과,영상 시청페이지유튜브 홈페이지파트너 사이트!

4군데나 노출됩니다.

아래 이미지에서 확인해 보시죠.



기본 노출은 무료이며클릭당 과금이 발생됩니다.

유튜브의 최신 광고상품

범퍼애드



스킵 불가능한 6초미만 영상 광고

모바일 최적화, 도달범위 극대화

이미지에서 보시는 것 과 같이 정말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모바일 최적화,스킵 불가

강한 이점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마지막은

트루뷰 FORACTION




트루뷰 캠페인을 운영하면서 특정 웹사이트로의 유도가 필요한 경우

브랜딩 및 퍼포먼스를 동시에

지금까지 총 6개의 유튜브 광고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아마 설명이 있어도 읽으셔도 잘 이해가안되거나 모르시는 분들이

분명 있으실거에요. 그렇다면 주저말고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