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마케팅 전망 알고 계셔야죠!
마케터 이미지
유호준 마케터
2023-12-11

조회수 : 1083

댓글 0

안녕하세요 !

AMPM글로벌 이다예 마케터입니다. 


2024년이 얼마 안 남은 이 시점에서

마케팅 전망은 꼭 알아둬야 하겠죠!

2024년에는 파리올림픽, 카타르 아시안컵 등 

큰 행사들이 예정되어 있는 만큼

광고 시장에도 큰 영향을 미칠 텐데요.

많은 변화가 예상되는 2024년의 마케팅 전망 같이 알아보시죠! 



첫째, 2023년에 이어 계속되는 숏폼의 인기

쇼츠 또한 수익 창출이 가능해지면서 그 영향력은 더욱 커지고 있으며

인스타그램 릴스, 틱톡 등 숏폼의 잠재력은 무궁무진하므로 

숏폼을 잘 활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둘째, 초개인화 마케팅의 시작

더 이상 메가 트렌드가 아닌

개개인에 맞춰진 초개인화 마케팅의 시대가 시작되었습니다. 

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맞춤형 마케팅을 통해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고, 고객의 충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확대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마케팅은 이전에도 활발히 이루어졌지만

2024년에는 더욱 정확한 타겟팅을 통해

불필요한 노출은 막고, 보다 많은 잠재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큰 요소로 작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에는 2024 마케팅 전망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모든 광고주님들께서 2024 트렌드에 맞는 적절한 마케팅을 통해

원하시는 성과 모두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부분 있으시면 아래 참고하셔서 연락 주세요 ~ !!

AMPM글로벌 이다예 마케터였습니다. 


번호 : 02-6049-1156
이메일 : ekdp0810@ampm.co.kr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