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광고 성과 어떻게 올릴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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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3-12-12

조회수 : 21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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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광고의 성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몇 가지 중요한 단계가 있어요.


먼저, 현재 진행 중인 광고를 면밀히 살펴보고 과거 동향을 분석하여 문제를 파악해야 해요. 타겟팅이 제대로 되었는지, 현재 사용되는 플랫폼에서 어떤 연령층이 활동하는지 확인하는 게 중요해요. 그래야 유입 부족이나 전환율 저하의 원인을 찾을 수 있어요.


다음으로는 실행과 A/B 테스트가 필요해요. 예를 들어, 타겟팅이 문제라면 새로운 타겟을 설정하고 최소 광고 비용으로 실험해보는 것이 도움이 돼요. 또한, 콘텐츠 문제라면 텍스트와 이미지로 다른 버전을 만들어 A/B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어요. 이를 통해 어떤 콘텐츠가 더 효과적인지 알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는 피드백과 계획 수립 단계에요. A/B 테스트 결과를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향후 전략을 세워야 해요. 단순한 마케팅 지식뿐 아니라 해당 광고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와 분석이 필요해요. 이를 토대로 광고의 방향성을 조정하고 예산을 계획할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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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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