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즈 키워드 광고란?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4-01-15

조회수 : 849

댓글 0

안녕하세요AMPM 글로벌

전략제안3팀

이선우AE 입니다


오늘은 구글애즈

키워드 광고에 대해서 설명 드려볼까 합니다



구글애즈란?


글에서 제공하는온라인 광고 서비스입니다

타게팅, 자동 입찰 전략, 기타 캠페인 및 계정 전체를 최적화할 수 있는 도구들을 통해 광고 효율성을 높이고

전환 실적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광고를 통해 구글 검색 , 유튜브, 앱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노출 영역과

전 세계 90%에 이르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등 다양한 형식의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 노출방식 및 구성 

    • 키워드광고


      구글 검색창에 특정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해당 키워드의 검색 결과 영역에 보이는 광고입니다


      키워드 광고는

      아래 보이는 것과 같이

      제목, URL, 설명 문구를 필수 사항으로 구성됩니다



    그렇다면


    키워드 광고 진행의 장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타게팅의 정확도가 높기 때문에 구매 전환률이 높습니다

    PC/모바일 두 매체에서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습니다

    CPC 방식으로 합리적인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구글애즈 키워드 광고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았는데요

    다음에 더 유익한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