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믹스] 다양한 매체 활용이 중요한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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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3-01-13

조회수 : 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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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믹스

마케팅을 진행 할 때, 단순히 하나의 광고 상품에서 매출을 확보하려는 것 보다는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서 우리의 제품을 알리고, 매력 어필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각 매체 및 광고 상품마다 장단점은 분명히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의 제품 및 브랜드의 위치를 정의하고 점검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1. 우리의 브랜드가 브랜딩 초기 단계라고 한다면, DA 매체나 SNS를 통해서 우리 사이트의 유입량을 늘리고, 다양한 이벤트를 알림과 동시에 참여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바이럴 집행을 통해서 사람들에게 우리 제품의 장점을 자연스럽게 전달할 수도 있습니다.


2. 우리의 브랜드가 어느 정도 인지도가 있지만, 매출 성과가 높아지길 원하신다면 브랜드를 알고 있는 사람을 우리 사이트로 들어올 수 있게 할 수 있는 브랜드검색광고 및 파워링크의 세팅을 점검하고 SNS를 통한 리타겟팅을 진행하시는 게 좋습니다.



3. 만약의 우리의 브랜드가 인지도가 높아서 신규고객 유입을 늘리고 싶다면, 이벤트 기획을 통해서 우리의 브랜드의 창의적이고 재밌고, 유용한 정보를 많은 소비자에게 알릴 수 있는 DA 특히나 GFA와 같이 많은 트래픽을 확보할 수 있는 매체에 광고를 집행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사실 업종마다 업체마다 브랜드를 분석하여 상황에 맞는 다양한 마케팅을 집행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런 부분은 저와 자세히 이야기 나눠 보시고 집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언제든지 문의 남겨주시면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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