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검색 찜수*리뷰수* 노출이 궁금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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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3-01-13

조회수 : 6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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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제품을 구매하려고 할 때, 처음 본 제품을 단번에 이것다! 하고 구매하기까지가 한번에 이뤄진적이 잘 없지 않나요? 

다만, 이 과정에서 우리는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얻을수가 있습니다. 이 제품이 얼마나 믿을만 한지, 소비자의 후기들은 어떤지,

나에게는 맞는 제품인지 등등 우리는 고관여도 제품이던 저관여도 제품이던 '후기'에 집중할 수 밖에 없죠.


그런데, 간혹 쇼핑검색에 노출되는 제품을 보다 보면,



이와 같은 제품을 보신적이 있지 않으신가요? 바나나를 검색하면, 보통 흔하게 볼 수 있는

쇼핑검색에 노출되는 상품입니다. 하지만 다음 사진을 봐 볼까요?




해당 사진에는 리뷰슈와  찜수가 그대로 노출되어있습니다. 두 상품 중에 소비자는 어떠한 바나나를 

구매할까요?소비자의 반응과 관심이 많은 바나나? 아니면, 어떠한 소비자의 정보 조차도 제공하지않는 바나나?




정답은, 소비자가 선택한 '후기'가 담긴 바나나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내 좋은 제품을 소비자의 후기가 많다라는걸

다른 소비자에게 노출시켜 내 제품에 대한 워너비를 증대시킬 수 있을까요?

한마디로, 찜수*리뷰수*!  어떻게 세팅하는걸까요?






정답은 쇼핑검색에서, 노출시키고 싶은 제품에  상세보기를 눌러 확장소재를 확인하면!

바로, 쇼핑 상품 부가 정보가 뜹니다!



정말 간단하고 손쉬운 방법인데, 아직까지 놓치고 있던 부분이 아니셨을까요?

이렇게 여기서 제품에 대해 수정을 한다면, 소비자에게 내 제품에 대한 우월성을 더 노출시켜 구매에 전환을 일으킬 수 있겠죠?^^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다면! >> 우측에 떠있는 번호로 제게 연락주시면 더욱더 자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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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제나 문의나 소통은 환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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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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