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단가 낮추고 SNS잠재고객 활용하자!(3탄)
마케터 이미지
김상현 마케터
2024-01-24

조회수 : 1823

댓글 0

"DB단가 낮추고 SNS잠재고객을 활용하자"(3탄)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2팀 오현아 대리입니다.


오늘은 DB광고를 진행할시 DB광고의 성공률 높이는 방법 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잠재고객 모집 운영 성공률 높이는 방법4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기존 DB전환율이 높았던 성별 및 연령으로만 광고를 집행한다.

기존 전환율이 높았던 성별,연령으로만 테스트를해 타겟을 설정해 진행하면 문의량을 더 증대할수있습니다.


2.기존에 DB를 남겼던 고객들은 맞춤타겟으로 추출하여 광고 노출을 제외한다.

기존에 DB를 남겼던 고객들을 제외하고 신규잠재고객들을 타겟으로 설정해 광고를 진행해야 신규문의을 받을수있습니다.


3.과거 효율이 좋았던 소재들 별로 A/B 테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소재들중에 효율이 좋았던 소재들별로 테스트를 진행해 더 효율이 좋은소재들을 찾아야합니다. 


4.추가적으로 잠재고객양식 문의 내용 또한 효율에 따라 테스트를 진행한다.



1. 잠재고객 신규 유저 발굴을 위한 방법 



1) 혜택, 선착순 등 다양한 후킹성 문구를 사용한다.

2) 간편한 양식제출을 통한 이벤트 참여를 유도한다.

3) 거부감 없는 문구를 통해 접근한다.

위에 보이는 문구처럼 선착순 2만명 기프티콘 제공, 간단한 내집 등록/ 간편한 양식 제출을 통해 거부감 없는 문구로 접근해서 이벤트 참여를 유도하면 고객들이 접근하기 쉽겠죠??


2. 기존고객 리타겟팅 방법



1) 기존 고객들 감사 이벤트 등 다양한 구성한다.

2) 쿠폰 증정 및 일시적 프로모션을 강조한다.

3) 고객의 니즈와 맞춤형 소재를 통해 재유입을 한다.


기존고객들을 리타겟팅 할 경우 그들만의 특별함을 제시해야합니다. 기존 예약해주셨던 고객님들 에게만 제공한다는 포인트를 가지고 접근하면 DB광고 성공률을 높일수있습니다.


오늘은 DB광고 성공률 높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잠재고객 캠페인을 진행하고자 하신다면 오현아AE에게 편하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마지막으로 DB단가 낮추고 SNS잠재고객 활용하자!(4탄)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확실한 성과와 결과를 원하신다면! 저와 함께 하세요

ROAS 최대 10배 개선, 5,000%이상 달성 
DB단가 절감 50% 이상, 성과 효율 개선 레퍼런스 보유 多

sanghyun.k@ampm.co.kr
02-6049-4030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