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과 클릭이 많은데 매출이 적은 이유?

김한아 마케터
2023-01-16
조회수 : 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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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터에게 광고 의뢰를 하는 광고주 분들 중에 "노출이랑 클릭은 많은데... 물건을 안사요.." 라는 문의를 해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보통 우리가 노출이 적으면 입찰가를 올려보고
클릭이 적으면 소재와 문구를 바꿔보잖아요.
소비자가 들어와서 제품을 구매하지 않는다면
'상세페이지' 및 '사이트 디자인'을 수정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에 사진에서 왼쪽과 오른쪽의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우리가 제품을 사려고 상세페이지를 봤을 때 왼쪽 보다 오른쪽의 이미지의 정보가 더 쉽고 눈에 잘 들어옵니다.
소비자들은 해당 제품을 왜 구매해야 하는지 혹은 구매했을 때 어떤 기대효과를 누릴 수 있는지 고민합니다.
그렇기에 우리는 제품의 특성 및 장점을 시각화 하는 것이 소비자들 결제할 수 있게 만드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제품 상세페이지는 많은 이미지 및 문구가 들어가기에 전문 마케터에게 문의하셔서 컨설팅 받으시고
좋은 상세페이지로 고객들을 사로잡는 것이 필요합니다.
해당 사항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 있으시다면 언제든 밑에 번호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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