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과 클릭이 많은데 매출이 적은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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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3-01-16

조회수 : 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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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터에게 광고 의뢰를 하는 광고주 분들 중에 "노출이랑 클릭은 많은데... 물건을 안사요.." 라는 문의를 해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보통 우리가 노출이 적으면 입찰가를 올려보고

클릭이 적으면 소재와 문구를 바꿔보잖아요.

소비자가 들어와서 제품을 구매하지 않는다면


'상세페이지' 및 '사이트 디자인'을 수정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에 사진에서 왼쪽과 오른쪽의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우리가 제품을 사려고 상세페이지를 봤을 때 왼쪽 보다 오른쪽의 이미지의 정보가 더 쉽고 눈에 잘 들어옵니다.

소비자들은 해당 제품을 왜 구매해야 하는지 혹은 구매했을 때 어떤 기대효과를 누릴 수 있는지 고민합니다.

그렇기에 우리는 제품의 특성 및 장점을 시각화 하는 것이 소비자들 결제할 수 있게 만드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제품 상세페이지는 많은 이미지 및 문구가 들어가기에 전문 마케터에게 문의하셔서 컨설팅 받으시고

좋은 상세페이지로 고객들을 사로잡는 것이 필요합니다.




해당 사항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 있으시다면 언제든 밑에 번호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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