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파워링크 확장소재를 꼭 활용해야만 하는 이유!
마케터 이미지
김진혁 마케터
2024-02-07

조회수 : 967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김정아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검색광고 중 파워링크 확장소재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확장소재는 별도의 비용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도구로

이미지나 추가제목, 가격 등을 파워링크에 추가할 수 있는데요!

확장소재를  잘 활용한다면 파워링크 안에 있는 다른 업체보다 더 큰 이목을 끌 수 있겠죠?


그럼 확장소재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1. 이미지


가장 먼저 기본이 되는 이미지입니다.

이미지는 상품이나 브랜드와 같은 대표 이미지를 등록할 수 있는데요.

텍스트로만 이루어진 다른 업체들 보다 먼저 눈길이 갈 수밖에 없겠죠?

더불어 이미지를 통해 광고 공간을 확대시키는 효과도 가져올 수 있습니다.



2. 추가제목


제목 뒤에 추가제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역시 광고 공간의 확대와 더불어 차별화되는 제목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3. 홍보문구


이벤트, 할인, 신상품을 언급할 수 있는 확장소재입니다. 

이벤트 기간에 활용하신다면 더 효과적인 광고 효율을 낼 수 있겠죠?


4. 서브링크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브링크입니다.

상품의 카테고리를 구분해서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에 쉽게 유입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5. 가격링크



상품의 가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해주는 확장소재입니다.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쉽게 가격을 노출할  수 있어 전환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외에도 더 많은 확장소재가 있지만,

가장 기본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확장소재 5가지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확장소재는 모두 무료로 사용 가능하니 사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


지금까지 AMPM글로벌 김정아 마케터였습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페이스북 블루프린트(FCBP)

간지나는 마케터 김진혁

10년 경력!! 자신 없어요..... 못할 자신이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