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과형 디스플레이는 어떻게 진행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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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4-03-08

조회수 : 7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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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전략제안1팀 김예은AE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모든 사람들이 사용하고 계실 바로 네이버 인데요,

네이버 구좌 중 배너 형태인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검색을 하러 네이버를 이용하시겠지만,

검색광고만 있는 부분이 아닙니다.


PC 로그인지면 하단부터 시작해서

모바일 피드까지

모두 활용하여 광고 진행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관리자가 따로 있습니다.

노출 지면을 네이버 메인부터 서비스 통합 부분까지 세세하게 설정 가능하며,

타겟팅도 가능합니다.

기본적인 연령대와 성별을 시작으로

관심사, 구매의도 타켓팅 또한 가능합니다.


주의하셔야 할 점은,

GFA는 리타겟팅은 불가합니다!


광고 센터에서 노출과 클릭,

추가적으로 전환에서 구매와 장바구니까지 모두 확인 가능한 부분입니다.

이러한 부분들 제대로 분석하셔서

클릭당 단가를 조금씩 낮춰가며 광고 관리 진행되야합니다.


아무래도 배너광고이다 보니

소재가 중요하게 작용할텐데요,

3초안에 사람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그 소재!

주요 타겟층에 맞게 제대로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제대로된 관리 원하시면 언제든 저 김예은 마케터에게 연락주세요.

처음부터 끝까지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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