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이 다가온다! 여름 시즌 마케팅 키워드는?
마케터 이미지
김민경 마케터
2024-05-31

조회수 : 527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문희연 AE입니다.


마케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계절마다 알맞은 마케팅 테마를 구성하는 건데요.


곧 다가올 여름에는 어떤 테마를 기준으로 마케팅을 준비해야 할까요?




# 휴가

7-8월은 유독 휴가가 많은 시즌이죠?

날씨가 더워지고 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질 수록

특히, 패션업계는 매출이 큰 상승세를 보입니다.


휴가철과 관련된 키워드를 활용해서

휴가를 떠나는 소비자들을 공략해보세요.




# 장마

6-7월은 긴 장마가 이어지는 시즌으로,

사람들이 여행, 휴가 보다는 집에서 유흥을 즐기는 경우가 많아지는 시즌이에요.

이른바 '홈캉스'를 즐기는 사람을 공략해 보는 건 어떨까요?


특히 생활용품, 인터레이 용품을 판매하고 계시다면,

홈캉스를 키워드로 소비자들을 공략해보세요. 




# 시즌오프


8월은 여름이 마무리 되는 시즌으로,

특히 패션 브랜드들의 시즌 오프 세일이 많이 진행되곤 하는데요.


요즘 여름이 조금 더 길어짐에 따라서

8월 시즌 오프 세일 기간의 구매율은 더욱 더 상승하고 있어요.


시즌오프 키워드, 놓치지 말고 공략하세요!



네, 오늘은 이렇게 여름을 대비해

공략하면 좋을 키워드들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잊지 말고 미리 프로모션 혹은 홍보 테마를 구성해보세요!


지금까지 문희연 AE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검색광고마케터1급SNS광고마케터마케터자격이수

광고주의 성장을 함께 만들겠습니다

"결과로 말하는 광고, 성과로 증명하겠습니다."


저는 단순히 광고를 집행하는 것이 아닙니다. 

데이터와 분석을 기반으로 최적화된 전략을 통해 광고주님들의 비즈니스 목표를 실현합니다. 

성과 중심의 광고 전략으로,더 높은 전환율을 기록할 수 있도록 클릭에서 전환까지,


귀사의 목표를 향한 최적의 광고 솔루션과 최고의 광고 전략인 퍼포먼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효율적이고 세분화 된 전략을 통해 SNS 및 다양한 광고 집행을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문의 부탁드립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